커뮤니티 Community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학사)

제목 [필독] 온/오프라인 수업 관련 유의사항 안내
조회수 660 등록일시 2020-05-07 오후 4:31:45
첨부파일 출입관리시스템 권한신청 매뉴얼.pdf
작성자 관리자

 

안녕하세요,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입니다.

 

5/11부터 진행되는 본 대학원 온·오프라인 강의와 관련하여 출석수업 참여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건물 통제 및 출입 제한 관련

현재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있어 본교 건물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이유로 소지한 학생증을 새콤 리더기에 인식 후에 건물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 기록을 위하여 입구가 개방되어 있어도 새콤 리더기에 학생증을 인식 한 후 출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학생증 소지자 모두가 출입이 가능한 것은 아니오니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확인하시어 필요한 사항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신입생의 경우, 학생증 기 신청자는 5/16(토)까지 행정실(창의관 201호) 방문하여 수령
   ② 학생증 미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정실에서 학생증 대리발급 예정이오니

       발급을 원하는 원우는 신분증과 증명사진 1부를 지참하고, 5/16(토)까지 행정실 방문하여 대리발급 신청서 작성

        ** 주중 17:15 이전에 학교 방문예정자는 원스탑서비스센터(하나스퀘어 지하 1층) 방문하여 즉시 발급 가능
   ③ 재학생의 경우, 현재 독서실 출입이 승인되어있는 자는 창의관 건물 입구도 출입 가능(출입 승인 없이는 건물 출입 불가)
   ④ 독서실 출입 권한이 없는 재학생 및 신입생은 출입 신청 요망 
      * 신청방법 : 첨부의 매뉴얼 참조
      * 신청공간 : 독서실(창의관 202호)
      * 신청기간 : 5/11~본인 졸업예정 기간까지 설정
   ⑤ 학생증 발급 및 출입신청 승인 전에 수업이 있을 경우 출입문 오른쪽에 새콤 리더기 스피커폰을 이용하여 본교 재학생임을 알리고 출입 (야간수업 및 주말수업 기준)
   ⑥ 출입신청 및 승인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행정실로 연락 (02-3290-5972)

 

 

2) 교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미착용 시에는 건물 출입 및 강의실 입실이 불가합니다.

 

 

3) 수업 조교의 안내에 따라 강의실 내에 비치되어있는 체온계를 이용하여 자가 발열 체크 및 손 소독제 이용 후 강의실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열 체크 시 체온이 37.5℃ 이상인 자는 귀가조치)

 

 

4) 출석수업에 참여할 경우, 과목당 수업 참여 최초 1회에 한하여 ‘출석수업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5) 발열 체크 및 출석수업 동의서 작성을 위하여 수업 시작 10분 전에는 강의실 도착하여 주시고, 지각 시에도 입실 시 발열 체크, 출석수업 동의서 작성, 출석 체크(성적반영X, 방문확인 위함)가 필요하여 수업 진행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지각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강의실 입실 후 교수님 및 수업 조교의 지도에 따라 거리를 유지하여 좌석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수업 간 공강 시 밀폐된 공간에 다수인이 집합하지 않으며, 가급적 학생 간 접촉을 최소화하여 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즉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출석수업 참여가 어려운 원우는 해당 과목 담당 수업조교 혹은 교수님께 강의 영상 혹은 자료 제공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생활방역으로 전환되었지만 불의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함께 협력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필독] 온/오프라인 수업 관련 유의사항 안내2020-05-07 오후 4:31:45

 

안녕하세요,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입니다.

 

5/11부터 진행되는 본 대학원 온·오프라인 강의와 관련하여 출석수업 참여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건물 통제 및 출입 제한 관련

현재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있어 본교 건물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이유로 소지한 학생증을 새콤 리더기에 인식 후에 건물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 기록을 위하여 입구가 개방되어 있어도 새콤 리더기에 학생증을 인식 한 후 출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학생증 소지자 모두가 출입이 가능한 것은 아니오니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확인하시어 필요한 사항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신입생의 경우, 학생증 기 신청자는 5/16(토)까지 행정실(창의관 201호) 방문하여 수령
   ② 학생증 미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정실에서 학생증 대리발급 예정이오니

       발급을 원하는 원우는 신분증과 증명사진 1부를 지참하고, 5/16(토)까지 행정실 방문하여 대리발급 신청서 작성

        ** 주중 17:15 이전에 학교 방문예정자는 원스탑서비스센터(하나스퀘어 지하 1층) 방문하여 즉시 발급 가능
   ③ 재학생의 경우, 현재 독서실 출입이 승인되어있는 자는 창의관 건물 입구도 출입 가능(출입 승인 없이는 건물 출입 불가)
   ④ 독서실 출입 권한이 없는 재학생 및 신입생은 출입 신청 요망 
      * 신청방법 : 첨부의 매뉴얼 참조
      * 신청공간 : 독서실(창의관 202호)
      * 신청기간 : 5/11~본인 졸업예정 기간까지 설정
   ⑤ 학생증 발급 및 출입신청 승인 전에 수업이 있을 경우 출입문 오른쪽에 새콤 리더기 스피커폰을 이용하여 본교 재학생임을 알리고 출입 (야간수업 및 주말수업 기준)
   ⑥ 출입신청 및 승인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행정실로 연락 (02-3290-5972)

 

 

2) 교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미착용 시에는 건물 출입 및 강의실 입실이 불가합니다.

 

 

3) 수업 조교의 안내에 따라 강의실 내에 비치되어있는 체온계를 이용하여 자가 발열 체크 및 손 소독제 이용 후 강의실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열 체크 시 체온이 37.5℃ 이상인 자는 귀가조치)

 

 

4) 출석수업에 참여할 경우, 과목당 수업 참여 최초 1회에 한하여 ‘출석수업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5) 발열 체크 및 출석수업 동의서 작성을 위하여 수업 시작 10분 전에는 강의실 도착하여 주시고, 지각 시에도 입실 시 발열 체크, 출석수업 동의서 작성, 출석 체크(성적반영X, 방문확인 위함)가 필요하여 수업 진행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지각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강의실 입실 후 교수님 및 수업 조교의 지도에 따라 거리를 유지하여 좌석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수업 간 공강 시 밀폐된 공간에 다수인이 집합하지 않으며, 가급적 학생 간 접촉을 최소화하여 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즉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출석수업 참여가 어려운 원우는 해당 과목 담당 수업조교 혹은 교수님께 강의 영상 혹은 자료 제공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생활방역으로 전환되었지만 불의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함께 협력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